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혜리, 실버버튼 획득 "굉장히 사랑받는 사람이 된 것 같아"

  • 최주리 기자
  • 2019-09-09 14:01:31
  • TV·방송
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가 실버버튼을 수여했다.

오늘(9일) 정오 혜리의 개인 유튜브 채널인 ‘나는이혜리’에 유튜브 구독자 100,000명 돌파 시 전달되는 실버버튼 개봉과 함께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혜리가 유튜브를 통해 쉬는 날은 물론 촬영 현장, 행사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자신의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며 9일 기준 구독자 180,000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혜리, 실버버튼 획득 '굉장히 사랑받는 사람이 된 것 같아'

공개된 영상에서 혜리는 실버버튼을 전달받은 후 기쁜 웃음을 지으며 상자를 열었고,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많이 봐주셔서 이렇게 실버버튼을 받게 되었다”며 벅찬 모습을 보였다. 이어, “굉장히 사랑받는 사람이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며 유튜브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혜리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유튜브를 찍는 게 재미있다. 항상 카메라를 켜고 생활하고 있다”며 유튜브를 향한 열정과 애정을 드러낸 혜리는 “오늘 영상에는 제가 뭘 했으면 좋겠는지 남겨달라. 왜냐하면 저는 하고 은 게 정말 많다”며 팬들과의 소통에 관심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혜리는 유튜브 리얼리티 콘텐츠인 ‘오! 혜리데이’에 이어 브이로그를 통해 소탈하면서도 유쾌함으로 가득 찬 일상을 공개하며 보다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최근에는 나를 위한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시식하는 콘텐츠인 ‘해먹, 혜리’를 선보이는 등 쿡방과 먹방, 운동 등 혜리의 건강하고 밝은 매력을 담은 콘텐츠가 입소문을 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튜브로 더욱 친근하게 느껴진다”, “혜리 유튜브 하고 난 뒤 더 좋아졌다. 뭔가 꾸밈이 없는 게 느껴진다”, “혜리 브이로그만 보면 힐링된다”, “혜리 먹방은 언제나 기대된다”, “혜리는 밝고 명랑한 사람 같아서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등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혜리는 오는 9월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의 주연으로 안박극장을 찾는 동시에 오는 10월 영화 <판소리 복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