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대구-부산 지역 무대인사, 가슴 벅찬 감동의 현장

  • 김주원 기자
  • 2019-09-10 00:40:01
  • 영화
올 추석, 가슴 벅찬 반전과 따뜻한 감동으로 온 가족 모두에게 ‘힘’을 전해줄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지난 주말 대구-부산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올 추석, 전 국민에게 가슴 찡한 반전을 선사할 기대작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개봉을 앞두고, 첫 공식 무대인사를 통해 대구-부산 지역의 관객들을 먼저 만났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대구-부산 지역 무대인사, 가슴 벅찬 감동의 현장
사진=‘힘을 내요, 미스터 리’ 9/7(토) 대구 무대인사 현장

지난 주말인 9월 7일(토), 8일(일), 각각 대구와 부산에서 양일간 진행된 무대인사에는 배우 차승원, 박해준 그리고 이계벽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태풍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극장을 찾은 관객들은 무대인사에 등장한 배우들과 감독을 향해 열렬한 환호와 함께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첫 번째 공식 무대인사를 통해 영화의 주 배경이 되는 대구를 다시 한번 찾게 된 이계벽 감독은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연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계벽 감독은 “대구에서 첫 공식적인 시사회를 하게 되어서 너무 떨린다. 대구 시민분들의 도움으로 이 영화가 만들어질 수 있었다. 감사하다”라며 극장을 찾은 관객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으로 인사를 시작했다. 이어, 미스터리함을 간직한 주인공 ‘철수’ 역의 배우 차승원은 “대구에서 시사회를 하는 의미가 크다. 보시는 분들이 어떤 시선으로 영화를 보실지 기대도 되고 만감이 교차한다”라며 영화에 대한 진심을 드러냈다. 또한, ‘철수’의 동생 ‘영수’ 역으로 색다른 연기에 도전한 배우 박해준은 “이 영화가 관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와 같이 작품에 대한 애정은 물론, 관객들을 향한 소망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전체 1,800석 규모로 진행된 대구 시사회는 대구 지하철 화재 사건 희생 유가족들이 모인 2.18 안전문화재단을 비롯, 대구 소방관 초청 시사회 또한 일부 진행되었다. 대구 지하철 화재 사건을 다루고 있는 만큼 촬영에 도움을 받은 대구 기관, 시민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직접 전하며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대구에 이어 부산에서 진행된 무대인사 역시 상영관을 가득 채운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를 통해 올 추석, 전 국민에게 가슴 찡한 반전을 전할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대구-부산 지역 무대인사, 가슴 벅찬 감동의 현장
사진=‘힘을 내요, 미스터 리’ 9/8(일) 부산 무대인사 현장

한편, 대구 무대인사가 진행된 9월 7일(토),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서울 소방재난본부 소방관 및 가족들을 초청해 시사회를 진행했다. 초중반까지 ‘철수’와 ‘샛별’의 미스터리한 여정을 따라가던 관객들은 예상치 못한 반전에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끝까지 놓치면 안 될 진짜 반전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날, 영화를 관람한 소방재난본부 가족들은 “소방관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웃고, 많이 울고 갑니다. 2003년 그날을 잊지 않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한동안 잊고 지냈습니다.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대한민국 소방관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감동적이었다. 가족, 사랑, 웃음을 받고 간다” “아빠 고맙고 사랑해요. 조심히 일하세요”, “많은 걸 생각하게 해준 영화여서 좋았다. 소방관인 내 친구 건강히 근무하길” 등 그날을 기억하며 대한민국 소방관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영화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이렇듯, 다가오는 추석 온 가족 모두에게 가슴 벅찬 감동을 전할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와 호평 세례에 힘입어 뜻깊은 대구-부산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 추석,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에게 가슴 벅찬 반전을 선사할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9월 11일 개봉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