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박재정, 데뷔 5주년 팬미팅 30초만에 ‘전석 매진’...발라돌의 뜨거운 인기

  • 최재경 기자
  • 2019-09-12 02:25:44
  • 시황
가수 박재정의 팬미팅 티켓이 오픈 30초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박재정, 데뷔 5주년 팬미팅 30초만에 ‘전석 매진’...발라돌의 뜨거운 인기
/사진=미스틱스토리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1일 “박재정의 데뷔 5주년 기념 팬미팅 <크리스마스의 선물, 세 번째> 티켓이 지난 10일 오후 2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 지 30초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매년 팬미팅 및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보여온 박재정은 이번 세 번째 팬미팅도 순식간에 솔드 아웃시키며 발라돌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박재정은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재정은 이날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는 물론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가질 예정이며, 다양한 코너에서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박재정은 지난 7월 미니앨범 ‘노랫말’을 발표하고, 발라드 곡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가수 활동과 함께 ‘더 콜2’, ‘오래봐도 예쁘다’ 등 활발한 예능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박재정의 팬미팅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