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삼광글라스, 이마트 전 지점서 가을맞이 할인 행사

  • 김연하 기자
  • 2019-09-19 09:11:31
  • 기업
삼광글라스, 이마트 전 지점서 가을맞이 할인 행사



밀폐용기를 최대 43%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가 열린다.

삼광글라스(005090)는 혼수·이사 등으로 주방용품 수요가 많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이마트 전 지점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대상은 밀폐용기형 유리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과 가볍고 투명한 캡을 탑재해 내용물 확인이 용이한 ‘글라스락 팬시’로, 이번 행사 기간에만 최대 43% 특별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사이즈와 쓰임새를 고려해 온더테이블은 각각 원형 350ml 2종, 원형 8,000ml 2종, 직사각 350ml 2종, 직사각 900ml 2종으로, 팬시는 직사각과 정사각을 혼합한 5종 세트로 구성했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은 기존 돔형 두껑의 밀폐용기인 ‘글라스락 플러스’를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테이블웨어에 포커스해 ‘글라스락 온더테이블’로 이름을 바꿔 리포지셔닝한 제품이다.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판매량이 증가했다. 투명한 유리로 고급스럽고 위생적이면서 글라스락 고유의 내열강화유리 템퍼맥스 소재로 냉동보관과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다. 조리한 음식을 바로 담아내고 식사 후 밀폐보관까지 한 번에 가능해 접시와 밀폐용기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돼 활용도가 높다. ‘글라스락 팬시’는 가볍고 속이 잘 보이는 투명한 뚜껑을 탑재해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고 손목의 부담을 덜어낸 아이디어 제품으로 혼수용품과 1인가구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테이블웨어 인기에 맞춰 선보인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에 따라 이번 행사로 이마트를 찾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주방용품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글라스락은 밀폐 저장뿐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의 활용과 디자인 퀄리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고려하면서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