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신수현, KBS 2TV '99억의 여자' 캐스팅..'반전 매력' 과시

  • 김주희 기자
  • 2019-09-26 10:57:04
  • TV·방송
신수현이 KBS 2TV 새 수목미니시리즈 ‘99억의 여자’에 출연, 배우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공식] 신수현, KBS 2TV '99억의 여자' 캐스팅..'반전 매력' 과시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신수현은 오는 11월에 방송예정인 KBS 2TV 새 수목미니시리즈 ‘99억의 여자’에서 발랄한 매력의 지하나 역으로 출연, 풋풋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KBS 2TV 새 수목미니시리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 연출 김영조)는 어느 날 의문의 사고로 주인 잃은 99억을 얻게 된 정서연(조여정 분)과 동생의 죽음으로 사고의 원인을 파헤치며 그녀와 묘한 관계를 이어가게 되는 전직 경찰 강태우(김강우 분)의 차갑고도 뜨거운 이야기다.

배우 신수현은 극 중 강태우(김강우 분)의 도움을 받은 후 그를 좋아하게 되는 바텐더 ‘지하나’ 역으로 출연한다. ‘지하나’는 도도하고 시크한 외모를 지녔지만 속은 발랄하고 털털한 매력을 지닌 여성으로, 신수현은 ‘프듀48’에서도 돋보였던 완벽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그녀는 맡은 배역에 대해 “제가 맡은 지하나는 차가워보이는 외모를 지녔지만 애교가 많은 ‘반전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대본 연습을 하면서 캐릭터에 푹 빠지고 있다. 특히 ‘지하나’의 발랄하고 털털한 성격은 나와 닮은 점이 많아 거의 99.9%라 할 수 있다”라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밝히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예고했다.

브라운관 데뷔를 앞둔 그녀는 “처음 맡은 역할이기도 하고 캐릭터를 제대로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 촬영 전, 매일 칵테일바에 가서 쉐이킹 등 전문 스킬을 배우며 준비를 해나갔다”라며 남다른 열정을 드러내 활약을 기대케 했다

떠오르는 신예로 꼽히고 있는 신수현은 Mnet ‘프로듀스48’에서 얼굴을 알리며 돋보이는 만찢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눈송이’ 뮤직비디오에서 아련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 틴에이저 로맨스 웹드라마 ‘너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에서는 여고생 민지 역으로 열연하며 풋풋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처럼 독보적인 비주얼은 물론,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배우 신수현은 KBS 2TV 새 수목미니시리즈 ‘99억의 여자’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배우 신수현이 연기하는 지하나는 11월 방영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미니시리즈 ‘99억의 여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