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아파트·주택

롯데건설, 부암역·서면역 더블역세권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이달 분양

부전초 바로 옆 '초품아' 단지…총 802가구

  • 진동영 기자
  • 2019-10-07 09:48:06
  • 아파트·주택
롯데건설, 부암역·서면역 더블역세권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이달 분양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조감도. /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은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일원에서 주거복합단지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를 이달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3개 동 총 80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최고 49층으로 이뤄진 초고층 단지로 우수한 조망권 프리미엄과 서면 상권의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부산도시철도 2호선 부암역과 1·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다. 지하철을 이용해 부산역까지 10분대, 해운대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 동서고가도로, 가야로가 인접해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는 바로 옆에 부전초가 위치한 ‘초품아’(초등학교 품은 아파트)다. 바로 옆에는 부산 최초 통학형 영어학습공간인 부산글로벌빌리지가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부산시민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부산여대, 동의과학대, 동의대(가야캠퍼스) 등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다양한 공공기관과 금융기관이 밀집해 있고 문현금융단지도 가깝다. 사업지 주변에는 철도시설 재배치 사업, 범천철도차량기지 이전 사업 등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부산진구는 지난해 12월 청약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되면서 비규제지역이 됐다. 때문에 대출 규제와 청약 1순위 청약자격, 전매제한 등 정부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

단지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수영구 수영동에서 이달 중 개관한다.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
/진동영기자 j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