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한끼줍쇼' 이용진X이진호, 성북구 동선동에서 유쾌한 한 끼 도전
이용진-이진호 콤비의 유쾌한 한 끼 도전이 펼쳐진다.

사진=JTBC




16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개그맨 이용진과 이진호가 밥동무로 출연해 성북구 동선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동선동은 성신여대를 중심으로 인근에 고려대, 성균관대 등 다수의 대학교가 있고 대학로까지 이어지는 젊음이 가득한 동네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이진호는 대학로에서 극단 생활을 하며 자취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이진호는 “대학로에서 이용진, 양세형, 양세찬과 함께 개그맨의 꿈을 꾸며 5년 동안 같이 살았는데 같이 살기 까다로웠다”며 함께 살면서 겪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특히 이진호는 양세형의 결벽증을 언급하며 “현관문에 들어오면 꼭 발 냄새 검사를 했다”고 폭로했다. 발 냄새를 맡은 양세형은 ‘너 통과’, ‘너 화장실로 가’라고 지시했으며, 그의 검사 없이는 집 안으로 들어갈 수 없었다고.

한편 벨 누르기 도전에 나선 이진호는 벨 앞에서 인지도 사투를 펼쳤다.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주민에게 “웅이 아버지 아세요?”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코빅’ 보세요?”, “지난주 ‘아는 형님’ 보셨나요?”라며 자신의 활동 이력을 모두 소환하며 집착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본 이용진은 “이력서 쓰냐”고 면박을 줘 웃음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이진호는 ‘농번기랩’을 선보이며 인지도 회복에 나섰다. 하지만 한 주민은 “이용진은 아는데 이진호는 모른다”고 답했고, ‘절친’ 이용진의 인기에 밀린 이진호는 쓰디쓴 인지도 굴욕을 맛봤다는 후문이다.

이용진과 이진호의 한 끼 도전은 16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동선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