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TMI NEWS' 엔플라잉 재현X차훈, 인턴 기자로 출격..'웃음 폭탄 예정'
Mnet ‘TMI NEWS’에 엔플라잉 재현, 차훈이 인턴기자로 출격한다.

사진=Mnet




오늘(23일, 수) 방송에서는 ‘기획사가 놓친 아이돌’을 주제로, 전(前)기획사가 재능을 알아보지 못하고 아쉽게 놓쳐버린 아이돌 멤버들을 소개한다. 스무 번의 불합격을 딛고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보란 듯이 성공한 아이돌은 누구인지, 래퍼 윤미래와 함께 여성 힙합 그룹으로 데뷔할 뻔 했던 인물은 누구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늘 방송에는 청량미 넘치는 실력파 밴드 그룹 엔플라잉의 멤버 재현, 차훈이 인턴 기자로 출연해 활약한다. 이들은 FNC에 입사하게 된 계기, 오디션에 얽힌 에피소드, FNC에서 선호하는 외모 스타일 등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전한다. 또 재현은 데뷔 전 꿈꿨던 직업이 댄서라고 밝히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댄스 세계를 선보여 웃음을 유발할 예정. 이외에도 두 사람은 엔플라잉의 히트곡 ‘옥탑방’을 즐겨 듣는다는 MC 전현무와 함께, 장난감 악기로 즉석 합주를 선보이며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한편 우주소녀 수빈이 진행하는 ‘수빈이의 팩트 체크’ 코너에서는 자신의 소속 기획사를 일으켜 세운 ‘중소기획사 살린 아이돌’ 순위를 알아본다.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로의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아이돌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9.21 14:48:10시 기준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