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가요
‘음원 올킬’ MC몽, ‘인기’ 이어 ‘샤넬’ M/V 본편 공개… ‘몰입도 ↑’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를 올킬한 가수 MC몽이 ‘인기’에 이어 ‘샤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C몽은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계정 및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의 더블 타이틀곡 ‘샤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샤넬’은 미디엄템포의 발라드로, 각자에게 지옥이 존재하지만 그 안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며 늘 반짝이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소설처럼 그려낸 곡이다. 2NE1 출신의 가수 박봄이 피처링을 맡아 더욱 감각적 분위기의 곡을 탄생시켰다.

이번 ‘샤넬’ 뮤직비디오는 곡의 감성적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단조로운 모노톤 영상이 인상적으로, MC몽의 립싱크와 함께 액자식 구성으로 진행한 촬영 기법이 감각적이면서 강한 몰입감을 안긴다. 여기에 실제 명품 샤넬 제품과 로고를 오브제로 사용, 장면 곳곳에 배치해 ‘샤넬’의 핵심 요소를 잘 녹여냈다.



지난 25일 발매된 ‘채널8’는 지난 3년간 MC몽이 하고 싶었던 솔직한 이야기와 들려주고 싶었던 다양한 음악들을 ‘CHANNEL(채널)’이라는 테마를 통해 풀어낸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인기’와 ‘샤넬’로 음원차트 1, 2위를 나란히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 파트2’, ‘무인도’, ‘온도’, ‘존버’, ‘알아’ 등 전 수록곡 모두 차트인에 성공해 여전한 ‘음원강자’의 면모를 드러내며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도 기대감을 더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