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종목·투자전략

[SEN]SK證 “비에이치, 내년에 대한 기대감 높이는 3분기 실적”

  • 이소연 기자
  • 2019-11-18 08:41:16
  • 종목·투자전략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SK증권은 18일 비에이치(090460)에 대해 “준수했던 3분기 성적표는 내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는 시그널”이라며 목표가를 기존 2만5,000원에서 2만8,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이동주 연구원은 “3분기는 전년 동기와 유사한 실적을 보이며 시장 기대치에 부합했다”며 “북미 고객사의 OLED 채용 라인업 수가 전년과 동일했음을 고려하면 판가나 점유율 등도 우호적인 환경이 유지가 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분석했다. 이어 “2020년 OLED 라인업 수가 1종 늘어난다고 보면 내년 실적 성장은 명확하다”며 “Y-Octa를 통한 판가 상승 효과는 덤”이라고 덧붙였다.

이 연구원은 “하반기부터 노트북 키보드향 신규 OLED 공급이 이뤄지고 있으며, 폴더블 관련 매출도 개시했다”며 “아직까지 수량 측면에서는 크진 않지만 최근 업계 동향이 제품 차별화를 위한 빠른 폼펙터 변화라는 점을 고려하면 향후 의미 있는 실적 기여가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이어 “이 외에 5G 안테나용 FPCB, 디스플레이 고객사의 중화향 공급 확대 등도 추가적인 성장 모멘텀”이라며 “신규 제품군향 공급 개시 등 실적 성장을 견인할 이벤트가 다수 포진돼 있다”고 설명했다.
/wown9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