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삼광글라스로 김장 김치 건강하게 보관해요

  • 김연하 기자
  • 2019-11-18 10:20:50
  • 기업
삼광글라스로 김장 김치 건강하게 보관해요

삼광글라스(005090)는 김장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김치냉장고 공간활용 세트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대상은 위생성이 높고 다양한 종류의 김치 보관에 편리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로, 각각 3.7L+2.7L 세트와 3.7L+2.0L 세트로 선보인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최대 47% 할인된 금액에 타임세일로 판매한다. 이번 세트 조합은 삼광글라스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소비자 좌담회에서 주부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마련됐다. 기존의 김치냉장고 전용 김치통 1개가 들어가던 자리에 글라스락 김치통을 두 개로 딱 맞게 채워 넣을 수 있어 커다란 배추김치 한 통 대신 소용량으로 여러 종류의 김치를 차곡차곡 보관할 수 있다. 김치통을 다 비운 경우 해당 공간에 새김치나 각종 장류를 보관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는 김치 보관에 특화된 유리밀폐용기로 오랜 기간 저장해도 냄새 배임과 착색이 거의 없어, 염도 높고 색이 진한 김장김치를 장기간 저장하기에 좋다. 산소투과율이 0인 유리 소재가 김치의 감칠맛을 더욱 오래 보존시켜주며 삼광글라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된 내열강화유리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강력한 내구성은 물론 내열성 및 내한성까지 갖췄다는 설명이다. 사면결착 방식의 밀폐 뚜껑에 달린 핸디 손잡이로 운반이 편리하고 가족 구성원이 적은 현대인의 가정에서 활용하기 좋은 사이즈 구성으로 김치냉장고 김치통 사이즈에도 잘 맞아 활용도가 높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는 유리 소재의 장점으로 꼽히는 안전성과 위생성 및 다양한 용량으로 가구 수가 적은 현대인과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겨울 김장철을 맞아 마련한 이번 할인전과 글라스락이 제안하는 김장 세트 구성을 통해 더욱 건강한 김장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