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문화 · 스포츠  >  라이프

"겨울 휴가 떠나자" 하나투어 겨울여행 박람회 개최

中 청도 2박3일 9만9,000원부터…다양한 상품 소개

'겨울 휴가 떠나자' 하나투어 겨울여행 박람회 개최
태국 방콕 왓포사원

기온이 떨어지며 거리의 나무도 이파리도 하나둘 털어내더니 어느덧 눈 내리는 겨울이 시작됐다. 초겨울의 문턱에서 겨울철 휴가계획을 세우려 한다면 하나투어가 마련한 여행 박람회에서 다양한 여행상품 정보를 얻어 보자.

하나투어는 오는 12월 8일까지 전국 1,000여 개 하나투어 공식인증예약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휴休, 식食, 락樂 겨울여행, 제대로 준비하는 방법’이라는 슬로건 하에 겨울 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

겨울 여행지로 선호되는 중국 청도 패키지 상품(2박 3일)은 정상가 대비 최대 67% 할인한 9만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올해 인기 여행지였던 태국 방콕·파타야 패키지상품(3박5일)은 32만9,900원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이 외에도 일본 대체여행지로 주목받은 베트남 다낭과 대만 여행정보도 제공하며,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권과 호텔, 투어텔, 현지투어, 교통패스, 입장권 등 개별 상품도 따로 할인 판매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여행상품을 모아 소개하고, 각자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주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박람회 기간 중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직접 찍은 여행사진을 각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한 뒤 #하나투어 겨울여행박람회 해시태크를 달고 여행박람회 이벤트 페이지에 SNS 인터넷 주소를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2, 폴라로이드 사진기, 이랜드 식사권(5만원),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로 준다. 하나투어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최대 500만원의 여행 지원금도 제공한다.
/한민구기자 1min9@sedaily.com

'겨울 휴가 떠나자' 하나투어 겨울여행 박람회 개최
하나투어 겨울여행박람회./사진제공=하나투어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