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문근영, 다채로운 매력 가득 담긴 새로운 프로필 사진 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11-23 00:50:00
  • TV·방송
문근영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문근영, 다채로운 매력 가득 담긴 새로운 프로필 사진 공개
사진=나무엑터스

22일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문근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4년 만에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로 성공적인 복귀를 알린 문근영인 만큼 오랜만에 공개된 그녀의 새로운 모습은 대중들의 반가움을 이끌어내고 있다.

프로필 사진 속에서 문근영은 각기 다른 분위기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검은색의 목폴라 티셔츠를 입고 소파에 편하게 기대어 있는 문근영은 내츄럴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순수하고 청초한 이미지를 표현해낸 것은 물론, 변함없는 맑은 눈망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다른 사진 속에서는 고혹하고 성숙한 느낌을 자아내는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따뜻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속 열혈 신참 ‘유령’과 전혀 다른 분위기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에서는 행동파 경찰답게 활동성을 살린 셔츠와 바지를 입고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까지 선보였던 문근영은 이번 프로필에서는 180도 다른 스타일링으로 배우 문근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촬영 내내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문근영은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 지하철 경찰대 신입 ‘유령’으로 완벽 변신하여 믿고 보는 배우의 연기력을 가감 없이 선보이고 있다. 액션과 1인 2역 연기는 물론, 깊이 있는 감정 연기로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내며 4년의 공백을 무색하게 만들고 있는 문근영. 앞으로 문근영이 보여줄 행보에 기대가 뜨겁다.

한편, 문근영의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는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 그곳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 콤비 밀착 수사기이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