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나를 찾아줘' 일상적이고 훈훈한 매력 포착한 미공개 스틸 공개
예측불가 스토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묵직한 여운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가 ‘정연’과 ‘홍경장’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26컴퍼니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서로를 만나기 전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정연’과 ‘홍경장’의 모습을 포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아이를 찾을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을 놓지 않고 일상을 이어가는 ‘정연’ 역 이영애의 따뜻한 미소를 담은 스틸은 아이를 찾기 위해 뛰어든 낯선 곳에서 모든 것을 걸고 사투하는 강인한 모습과는 상반된 부드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처음에는 좋은 말과 행동을 보이지만 자신의 목적 앞에서 돌변하는 서늘한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홍경장’ 역 유재명의 스틸은 유쾌한 웃음과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나를 찾아줘>를 통해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인 이영애와 유재명에 대해 관객들은 “배우들 연기가 다 너무 좋아서 재밌게 빠져들어서 본 영화에요”(네이버_coks****), “배우들 열연 너무 좋았어요”(네이버_teat****), “섬세한 감정 연기에 소름 돋게 몰입하게 된다”(네이버_saiu****), “이영애랑 유재명 연기 끝내줍니다”(네이버_drea***)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일촉즉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던 ‘정연’과 ‘홍경장’의 일상적이고 훈훈한 모습을 포착한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나를 찾아줘>는 개봉 3주차 끊이지 않는 호평과 추천 세례로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실종된 아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긴장과 드라마틱한 전개에 깊은 내공과 실력을 지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