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부가 머니?' 가수 김민우 가족, 잔소리가 필요 없는 바른생활 딸 고민

  • 김주원 기자
  • 2020-01-17 11:09:15
  • TV·방송
‘공부가 머니?’에 ‘스스로 학습법’의 최강자가 등장한다.

'공부가 머니?' 가수 김민우 가족, 잔소리가 필요 없는 바른생활 딸 고민
사진=MBC ‘공부가 머니?’

오늘(17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가수 김민우가 다른 학부모들의 부러움을 살만한 남다른(?) 딸의 고민을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민우의 딸 민정이는 기상 시간이 되면 알람 없이도 알아서 일어나고, 겨울방학 생활 계획표를 고등학교 플래너 수준으로 세워 칼같이 지켜나가는 등 12세라고는 믿어지기 힘든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특히 평소 독서가 취미라는 민정이는 편식하지 않고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있었는데, 그래서인지 대화할 때도 남다른 어휘 실력을 보이고 있어 전문가와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외출 후 집으로 돌아온 민정이는 누가 시키지 않아도 바로 책상에 앉아 수학, 영어, 과학 등의 공부를 쉼 없이 이어갔다. 미술과 음악에도 관심이 많은 민정이는 여러 대회에서 수상 할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이고 있다고.

김민우는 “딸에게 공부를 하라고 해본 적이 없다. 너무 잘해줘서 고마운데, 언제나 완벽하게 끝내니까, 때로는 나이에 맞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걱정, 잔소리가 필요 없을 것 같은 ‘바른 생활 완벽주의’ 민정이에게 전문가들은 어떤 솔루션을 제공했을지 오늘(17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가수 김민우 가족의 고민 사연은 오늘(17일) 밤 9시 50분 MBC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