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1박2일' 김선호, 신(神)들린 '예.뽀'의 폭주! 그의 활약을 기대해♥

  • 안정은 기자
  • 2020-02-16 17:29:52
  • TV·방송
'1박2일' 김선호, 신(神)들린 '예.뽀'의 폭주! 그의 활약을 기대해♥
1박 2일에서 ‘예뽀’라 불리는 김선호. /사진제공=KBS 2 ‘1박 2일 시즌4’

‘예능 뽀시래기’ 김선호의 예능감이 폭주한다.

오는 16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11회 ‘완도 특집’에서는 김선호가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역사 퀴즈부터 뜻밖의 미식회까지 섭렵하며 예능 성장기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안긴다.

이날 ‘완도 특집’은 숨겨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보물찾기 레이스’ 콘셉트로 꾸며진다. 김선호는 보물찾기라는 말에 아이같이 설레며 레이스에 돌입하지만, 평소보다 난이도 높은 미션과 힌트에 점점 당황한 표정을 짓기 시작한다.

나름 수준급 문제들이 계속 출제되자 갈피를 잃은 눈빛은 기본이며, 침묵으로 임하던 김선호는 ‘역사 퀴즈’ 게임에서는 이상하리만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명예 회복을 예고했다. 특히 그는 “나 주몽보다가 울었어... 진짜 나 그때...”라며 감격한 듯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드라마의 한 장면을 직접 꼽으며 감상평까지 남겨 멤버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점심 식사 미션에서는 홀로 짬뽕 국물에 취한 듯 감탄했고, 맛표현의 대가를 연상케 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게임은 잠시 뒤로 한 채 “해물향이...”라며 감격에 젖은 후기를 남기는 등 미식회를 상상하게 만든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할 예정이다.

쉴 틈 없이 이어지는 미션들과 함께하는 김선호의 좌충우돌 완도 여행은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