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산업기업
휴넷, '사회복지사 취득 전략 설명회' 온라인 라이브 개최




휴넷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사회복지사 취득 전략 설명회’를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한다.

7일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사회복지사 2급 취득 전략 설명회’를 오는 25일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당초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에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대체했다.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는 올해부터 법안 개정으로 인해 자격증 취득 과정이 변경되었다. 주요 개정 내용은 △전문대 졸업기준 최소 2학기에서 3학기로 취득 기간 확대 △현장 실습 및 현장 세미나 시간 확대 △이수과목 수 14개→17개로 확대 등으로 까다로워졌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사회복지사 개정안에 맞춰 사회복지사 전망, 맞춤 취득 전략, Q&A 등이 진행된다. 신청자 전원에게 사회복지사 취득 전략 자료집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된다.

현재 2020년 1학기 마지막 개강반을 모집 중이며 이번 5월 개강반부터 시작하면 내년 8~9월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휴넷평생교육원과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명기자 nowligh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장기업부 이재명 기자 nowlight@sedaily.com
침묵과 빛의 건축가 루이스 칸은 빛을 다뤄 공간을 규정했습니다.
찬란히 퍼져있는 당신의 이야기를 기사로 비춰 비로소 세상에 소중함을 드러내겠습니다.
기자채널로 이동
주요 뉴스
2020.05.31 17:35:35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