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문화 · 스포츠라이프
[여행단신] 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 선정 外
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 선정

한국관광공사가 부산의 ‘달맞이언덕 문탠로드’ 등 국내 야간관광자원과 프로그램을 모은 ‘야간관광 100선’을 발표했다. 야간관광은 침체된 관광 산업 회복을 위해 공사가 추진 중인 핵심사업이다. 야간관광 100선으로 최종 선정된 곳은 △서울 덕수궁 돌담길 △대구 수성못 △강원 별마로천문대 △전주 문화재야행 △경북 동궁과 월지 △제주 라이트 아트 페스타 등이다. 공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진정 국면에 접어들면 야간관광 100선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할 방침이다.

트립닷컴, 의료용 마스크 10만개 기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의료용 마스크 10만개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한국에 기부했다. 트립닷컴은 코로나19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무료 취소 서비스인 ‘안전취소보증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고객과 현장 의료종사자는 여행상품 전액을 환불하고 있으며 항공사 정책으로 무료 취소가 불가능한 항공권도 자체적으로 비용을 부담해 수수료 없이 환불한다.

사찰음식경연대회, 5월까지 서류 접수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이 오는 5월31일까지 ‘제4회 한국사찰음식 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회는 학인스님부와 일반부로 나눠 진행된다. 학인스님부는 사찰과 은사스님으로부터 전수받거나 전해 들은 음식을 주제로 보전가치가 있는 사찰음식 메뉴 세 가지를 선보이면 된다. 일반부는 콩, 두부, 전통 장을 주재료로 하는 메뉴 세 가지를 조리하면 된다. 경연은 2인1조로 진행되며 고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오신채(마늘·파·부추·달래·양파)와 육류 및 어류, 동물성 식품, 화학조미료를 사용하면 탈락이다.

반얀트리 ‘페스타 웨딩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가든 웨딩을 콘셉트로 ‘페스타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페스타 웨딩은 더 페스타의 야외정원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다이닝 공간인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하객들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더 페스타의 야외정원은 푸르른 남산의 녹음에 둘러싸여 있으며 외부와도 철저히 분리된 공간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50~60인 규모로 예식 공간 대관과 기본 생화 장식, 레드와인 10병을 포함하며 예비부부에게는 결혼식 당일에 객실 1박을 제공한다. 가격은 50인 기준으로 부가세 포함 2,500만원부터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5.31 17:35:35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