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이연희, 6월의 신부 된다…"예비 신랑, 연상의 비연예인"
이연희/ 사진=양문숙 기자




배우 이연희가 6월의 신부가 된다.

이연희는 15일 공식 팬카페 연희와 샹그릴라에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라는 글을 남기며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또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에서 외모짱과 대상을 받은 것을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금쪽같은 내새끼’, ‘해신’, ‘에덴의 동쪽’, ‘파라다이스 목장’,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화정’, ‘다시 만난 세계’, ‘더 패키지’ 등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했다.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이연희, # 결혼
주요 뉴스
2020.05.25 15:06:34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