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산업생활
여성 생애주기 맞춤형 홍삼 '정관장 화애락'

[맛있는 가을]

■KGC인삼공사 '정관장 화애락'





정관장 ‘화애락(和愛樂)’은 여성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진 정관장의 여성 전문 홍삼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갱년기 여성은 물론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대표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화애락 시리즈에 사용되는 홍삼은 정관장만의 철저한 품질관리에 합격한 원료들만 사용한다.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된 홍삼은 290여 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만 사용할 수 있으며, 부원료에 대해서도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화애락 진’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대표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홍삼에 녹용 및 당귀, 작약과 석류농축액 등의 엄선한 부원료를 조화시켜 중년 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갱년기에 도움을 준다.



정관장 화애락 시리즈는 갱년기 여성만이 아닌 여성의 생애주기별 건강 이슈에 대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2030세대 여성들의 생기 있는 하루를 위한 ‘화애락 이너제틱’, 바쁜 직장생활과 육아로 지쳐가는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본’, 갱년기에 몸과 마음의 변화로 힘들어하는 여성을 위한 ‘화애락 진’은 물론, 갱년기 이후의 품격 있는 황후기를 위한 ‘화애락 후’ 등 다양한 생애주기별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근 KGC인삼공사는 여성 건강의 급변기인 갱년기를 앞두고 체력관리를 필요로 하는 여성들의 수요가 커짐에 따라 화애락 본을 리뉴얼 출시했다. 홍삼농축액을 1.7배 증량하고 석류, 크렌베리, 레몬밤 등 특화 소재를 강화함에도 가격은 동결하여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박민주기자 parkmj@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