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국가유공자 父 1주기→딸 혜정 생일파티 공개
/사진=TV CHOSUN ‘아내의 맛’ 제공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부부가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 ‘아주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1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진화 부부는 함소원 친아버지 1주기를 맞이해 숨겨온 속내를 털어놓는 가하면, 혜정이의 생애 첫 생일파티를 위해 동네잔치를 벌인다.

함소원-진화 부부는 혜정이를 데리고 국가 유공자였던 함소원 아버지의 1주기를 맞아 현충원을 찾았다. 그리고 함소원은 생전 아버지가 좋아하던 음식을 제단에 올려놓으며 살아생전 아버지께 차마 말하지 못했던 숨겨온 진심을 어렵게 털어놨다. 이어 아버지와 찍었던 가족사진을 꺼내든 함소원이 아버지와의 지난 추억을 회상하며 울컥함을 내비쳤다. 현장의 모두를 숙연하게 만든 아버지와의 추억 이야기는 무엇일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욱이 함소원 아버지의 기일이 공교롭게도 혜정이의 두 돌 생일과 같은 날이어서 특별함을 더했다. 아버지를 찾아뵌 이후 함소원은 혜정이의 동네 친구들을 모두 초대해 생애 첫 생일 파티를 열겠다고 두 팔을 걷어붙였다. 함소원은 하나뿐인 딸 혜정이의 생일 잔칫상을 직접, 잔뜩 차리겠다며 호기롭게 도전했지만, 손대는 음식마다 부서지고, 타버려 그야말로 엉망진창이 돼버리고 말았다. 초대한 동네 친구들이 도착할 시간이 점점 다가오는 일촉즉발의 순간, 과연 함소원은 요리를 제대로 완성할 수 있을지, 함소원의 야심찬 요리를 본 아이들의 리얼 반응은 어떨지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우여곡절 끝에 삼삼오오 꼬마 손님들이 자리를 잡았고, 혜정이가 두 돌을 기념하는 생일 케이크 초를 불면서 왁자지껄 신나는 분위기가 조성됐다. 그러나 즐거움이 넘쳐나던 중 함소원이 갑자기 울먹이는 모습으로 현장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반면 혜정이는 취향 저격 생일 선물을 받고 깜찍한 댄스 본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행복지수를 끌어올렸다. 화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롤러코스터 감정을 선사할 ‘함진 부부’의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매 회 안방극장을 웃겼다가 울렸다가, ‘레전드 가족’이라 불리고 있는 함진네가 이번에는 아버지 기일과 혜정이 생일이 함께한 특별한 하루를 선보인다”라며 “뭉클한 감동과 훈훈한 웃음을 동시에 전달할 함진 부부네 이야기를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