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산업생활
갤럭시S21을 잡아라···e커머스 사전 예약 시작

11번가, 라이브방송에서 실물 공개

이베이·쿠팡·위메프 등 15% 할인 혜택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1’ 시리즈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인공지능(AI) 기술이 대폭 강화된 카메라를 탑재해 역대 갤럭시S 시리즈 중 성능이 가장 강력하다고 평가받는 만큼 사전 예약이 시작된 15일 e커머스(전자상거래) 업계의 고객 유인 전략도 주목할만하다.

11번가는 이날부터 ‘갤럭시S21’ 시리즈 자급제 모델의 사전 예약을 실시하며, 신제품 실물을 실시간으로 공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라이브방송에는 인기 유튜버 ‘서울리안’이 출연해 주요 제품 스펙과 핵심 기능 등을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시간대에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11번가는 방송이 진행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특정 카드사 사용 조건이 없는 ‘15% 할인쿠폰’(최대 30만 원)을 추가로 지급하고, 해당 시간에 갤럭시S21 시리즈나 갤럭시 버즈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S21 시리즈 자급제 모델을 구매하면 △신한·삼성·현대·KB국민 등 8개 카드사에 대한 ‘15% 할인쿠폰’(최대 30만 원) △T멤버십 5,000원 할인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SK페이 결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도 사전 예약 기간 15% 카드사 할인 혜택을 주고, 사전 판매 사은품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 워치3’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G마켓 ‘스마일클럽 온에어’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 S21 울트라’를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 클래스 101의 ‘영상 편집 수강권’을 무료 제공한다.

쿠팡 역시 사전 예약 기간 삼성·국민·신한·농협·우리·하나·씨티 카드로 구매 시 15%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휴대폰 구매 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존에 쿠팡에서 구매했던 휴대폰을 처분하고 싶다면 ‘중고폰 보상판매’를 이용하면 된다. 간편한 중고폰 시세 조회, 최고 수준의 현금 보상, 개인 정보 안심 삭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사전 예약 기간 모든 고객에게 11%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카드(국민·농협·신한·현대·우리·전북) △간편결제(카카오페이·차이페이) △위메프페이(씨티카드)로 결제 시 4%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이밖에 현대홈쇼핑은 이날 오후 6시 KT와 함께 현대H몰 모바일 앱의 라이브커머스 '쇼핑라이브'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21'의 사전 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가수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갤럭시S21의 카메라, S펜 등 다양한 기능을 직접 소개한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비롯해 UV살균 멀티충전기,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 등을 증정한다.

/백주원 기자 jwpai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활산업부 백주원 기자 jwpaik@sedaily.com
혼자 가는 것보다 함께 걸을 때 더 멀리 갈 수 있듯이
세상과 발맞춰 이야기 나누며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기자채널로 이동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